2022년 2월 14일 콜센터 운영이 종료되었습니다.
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마음 담아 공지를 드립니다.
최근까지 축소운영되던 콜센터의 운영을 최종적으로
종료 결정 하였습니다.
블랙컨슈머응대에 대한 과도한 스트레스와 업무부담으로 인하여, 정직원 및 계약근로자의 갑작스런 퇴사로인해
불가피한 축소운영 하였으나
이점 콜센터 연결지연등의 반복적인 불편을 드리게 되었으며
콜센터 업무인원의 확충이 불가하여 내리게된 결정임을 양해부탁드립니다.
2018년10월18일부터 시행된
산업안전보건법에의거하여 고객응대근로자의 보호조치가 시행되고있습니다.
살롱엘의 CS(콜센터와 게시판업무 등 고객응대근로자)직원은 당사의 소중한 자산입니다.
고객의 부당한 요구를 정당하게 거절할 수 있으며
(예/배송지연과 환불에 대한 금전적보상이나
반말,폭언 등)
고객의 비상식적인 요구에 무조건적인 사과를 강요받지않습니다.
저희 직원의 정당한 응대는 회사와 법에 의해 보호받습니다.
모든 통화내용과 게시판 작성글은 녹취 및 일정기간 보관되며
비상식적이거나 부당한 요구 시
당사의 업무방해 및 명예회손등의 법적처리 증거물로 제시될 수 있습니다.
고객응대 근로자는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가족입니다.
다소 불편함이 있으시더라도
게시판을 이용하여 문의 및 요청사항을 접수해주시면
최대한 빠른처리를 돕겠습니다.